내 일기장/카페

대전 갈마동 에스프레소바 - PILLAR 필러

eyelbye 2023. 5. 14. 21:03
반응형

갈마동에서 에스프레소바를 가보았답니다!
 
위치는 갈마역에서 약 10분정도 걸으면 나오는 곳이에요
 
영업시간은 
12:00 - 24:00
매일 영업하는듯 합니다.
 
저는 주말 오후에 갔는데 생각보다 사람이 없고
 
넓직하고 편안한 분위기여서 좋았어요
저는 엄마랑 카페에 들렀어요!

 
에스프레소 처음 먹어봐서 메뉴판 읽는게 어려웠어요ㅎㅎ
 
저는 Romano랑 Chocola를 시켰어요
로마노는 레몬 과육이 들어간 에스프레소
쇼콜라는 초콜릿이 들어간 에스프레소에요
 
로마노는 에스프레소와 레몬 한조각이 함께 나오는데
 
사장님께서 어떻게 먹는지 몇가지 방법을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좋았어요!
 
에스프레소 처음 먹오보는거 어떻게 알았지..!

친절하셔서 좋았답니다
 
처음 가보셔도 어려워하지 않아도 될거같아용
 
디저트는 바스크 치즈 케이크 시켰습니당!
 
치즈케이크 가격은 6500원이었어용
 
 

 
로마노 먹는법은 정확이 기억은 안나는데
 
1. 처음부터 레몬을 에스프레소에 뿌려먹는다
2. 에스프레소의 맛을 느낀다음 레몬과 설탕을 뿌려먹는다
3. 설탕만 뿌려서 에스프레소를 마신다음, 아래에 조금 남은 설탕과 에스프레소를 레몬 과육위에 얹어서 먹는다!
 
엄마가 어떻게 먹을지 고민했어용 ㅎ 
 
저거 다 한번씩 해보고 싶어서 여기 또 들러볼거같은 느낌?
 
 

 
제가 시킨 쇼콜라는
 
스푼으로 떠보니 에스프레소 안에 하얀 초콜릿이 들어있었어용
 
초콜릿만 떠서 먹어보기도 하고 에스프레소랑 같이 떠서 먹어보기도 하고
쓰고 달고 이 맛이 함께 공존하는게 신기하기도하고
이게 에스프레소의 맛이구나 알게되었어요
 
 

 
하지만 너무 쓰디쓴 에스프레소ㅠ.ㅠ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에 샷추가 한것부터 익숙해져야할거같아요
 
좀더 숙련된 커피마시는 자가 되기위해!
 
에스프레소바는 조금 미뤄둘렵니당...
 
먹는법을 더 공부하고 가고싶어요
 
바스크 치즈 케이크는... 솔직하게! 평범한 맛이었어요 약간 상큼한 맛도 나는,,
 

 
 
이상 갈마동에 있는 에스프레소 바 필러 후기였습니당

+ 24년 1월 16일...  지금보니까 가게 사라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