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기장/카페

청주본가 왕갈비탕 청원직영점

eyelbye 2021. 5. 25. 01:14
반응형


큰아버지 생신이셔서 같이 밥을 먹으러갔다!

아빠가 장어를 먹자고 하다가 갑자기 대천에 가자고해서 당황탔는데 또 갑자기 갈비탕을 먹으러 갔다ㅎㅎㅋㅋㅋ


건물 외곽은 이렇습니다...

들어갈때는 큐알체크인이나 확인전화를 해야했고 체온도 재고 들어갔다!

탕탕 갈비탕!
#갈비탕
갈비탕 진짜 맛있었음!!
사람도 짱 많았음...!
땀흘리면서 계속 먹었음 진짜..!! 맛있었다!!
깍두기도 맛있어서 몇번 더 가져다 먹음!

국물이 정말 맛있어서 계속 먹었다

울아빠는 국물까지 싹다 비워서 놀라웠음ㅋㅋㅋ

한 그릇에 만원이었던듯?

옆에는 저렇게 아주 옛날 느낌의 편의점이 있었다
아저씨들이 담배피고 있어서 약간 싫었음
근데 갈비탕 배부르게 먹고나와서 저기서 아이스크림 하나 사먹었으면 정말 정말 행복했을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