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기장

한국 장학재단 푸른등대기부장학금 선정/장학금 지급일

eyelbye 2021. 5. 5. 16:33
반응형

와 대박 푸른등대 장학금 선정됐다...

너무 기쁘닷

더 좋은건 우리 오빠도 됐다는거~~

오빠도 임용 시험 준비하느라 돈들고 나도 자취하느라 돈들어서 좀 힘들었는데 너무 잘됐다...ㅎ

나는 다음달에 대전 청년취업희망카드도 신청할 예정이다.

그걸로 공시준비 시작해야지

참고로 나는 LPG가스 자녀 전형이었다

아버지가 택시기사면 신청할수있는 장학금이었다


그리고 1분위에 성적이 4.0을 넘어서 둘다 된듯.

하지만 가장 큰것은 택시기사 자녀라는 제한된 범위가 있어서 인것같다

코로나때문에 많은 학교가 성적완화기준이 들어와서

안될수도 있을거라고도 생각했는데 되어서 다행이닷...

근데 이거 개 늦게 들어오겠지?


+2021년 5월 18일 현재 우리학교는 아직 돈이 들어오지 않았다...ㅜ^ 장학팀에 전화해봤더니, 이번주 안에는 들어올거라는 대답을 얻었다.

++우리 오빠는 저번주에 받았습니다. (5월 중순~말)
학교 행정처리 과정에따라 지급받는 날짜는 다 다른듯!
참고로 오빠도 나도 국립대학임...

+++ 2021년 10월6일 기준 내가 신청한게 2학기에도 받는 장학금인데 2학기거는 아직도 지급이 안됐다.....
오빠는 몇주전에 받음 학교에 전화해 보니까 내부 결제가 아직 완료되지않아서라는데... 답답시럽다 노트북 새로 사고싶은데ㅠㅠ

++++ 10월 중순~말 사이에 지급 받았다.

반응형